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 북부동 맛집 매콤명태
    내돈내산 2024. 9. 20. 0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북부동 맛집

    매콤명태 다녀왔습니다

    양산 매콤명태

    양산 북부동 맛집

    [ 매콤명태 ]

    경남 양산시 북안남 4길 7-29

    월~토 오전 11시 ~ 밤 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4시30분

    일요일 오후3시부터 영업

    문의 0507-1487-8017

    양산 매콤명태

    양산 매콤명태

    양산 매콤명태는 양산 남부시장에

    근처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셔도 되고

    가게 바로앞에 눈치껏 하셔도 됩니다

     

    300x250
    양산 매콤명태

    안심식당 천사나눔인증

    양산 매콤명태

     

    주말 점심때 방문했는데요

    역시 양산맛집 답게 손님들이 이미 많이

    식사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기대 업업

     

    양산 매콤명태

    점심특선 메뉴도 팔고 있구요

    점심특선은 11~3시사이에 방문하시면

    주문가능합니다 다음에는 점심특선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양산 매콤명태

    시래기와 떡사리는 우동사리

    드실분들은 먹기전에 미리 추가 주문하셔야합니다

    양산 매콤명태
    양산 매콤명태

    주류는 4000원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네요

    저희는 3인이 방문해서

    매콤명태 보통맛 소 랑 공기밥3개 주문했습니다

    소자도 3명이서 먹어도 좋을정도로

    양이 많드라구요 ㅎㅎㅎ

    양산 매콤명태

    주문 후 나오는 기본반찬들

    양산 매콤명태

    드실때 명태머리 이석을 조심하세요

    양산 매콤명태

     

    양산 매콤명태는 속초시 특산품 명태로

    주문즉시 조리 해주시며 고추가루는 국산사용

    캡사이신은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고추맛으로만

    매콤한맛을 내주셔서 자연스런 매운맛이 좋습니다

    양산 매콤명태

     

    오~~ 포장은 사이즈 업이 되어서

    다음번에는 남부시장갈일 있음 포장해와야 겠어요

    요런 정책 칭찬합니다 ㅎㅎ

    양산 매콤명태

    양산 매콤명태
    양산 매콤명태

    모자라는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더 들고오셔서

    드시면 되구요 좋았던점이 숭늉이랑 미역국도

    떠다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양산 매콤명태

    앞치마 쓰실분들은 셀프바 옆에서

    들고 오셔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양산 매콤명태
    양산 매콤명태

     

    국으로 나오는 미역국이 엄청 맛있드라구요

    미역의 비린맛 일도 없이 깊은맛 나서 맛있어요

    양산 매콤명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고차간장 꼭 들고오세요

    요것은 처음부터 제공은 아니고

    셀프바에서 직접 들고오셔서 드셔야 합니다 ㅎㅎ

    양산 매콤명태
    양산 매콤명태

    주문즉시 갓 구워주시는 두부전

    일인 1개 제공으로 따끈따끈해서 맛있드라구요 ㅎㅎ

     

    양산 매콤명태

    기다리고 기다렸던 매콤명태 둥둥

    비쥬얼이 이미 엄청 맛있어요 ㅎㅎ

    소자인데 불구 3명먹을수 있을정도로

    양이 많게 나오드라구요 ㅎㅎ

    양산 매콤명태
    .

    ㅎㅎ 소스에 명태 맛있습니다

    양산 매콤명태

     

     

     

    요렇게 요렇게 뜯어먹는 재미

     

    .

    셀프바에서 꼭 콩나물 들고오셔서 명태양념에

    비벼 드세요 요렇게 김이랑 명태랑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국물이 많은 스타일의 명태찜은 아니고

    명태조림? 에 가까운 형태이고

    솔직히 양산에서 먹은 명태집 중에서는

    제일 맛있게 먹은거 같습니다

    소스도 입에 착착 들러붙고 양도 많아요

    마지막으로 떡이랑 금시래기는

    추가시에만 나오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처음부터 추가해서 드세요

    저는 첫방문이라서 자세히 안보고 시켜서

    놓쳤다는 ㅎㅎㅎ 옆테이블보고 알았다는

    아쉽더라구요 ㅎㅎ

     

    미역국맛집이라서 흰쌀밥에

    미역국말아서 명태조림 하나 얹어서

    먹어도 꿀맛이었습니다.

    양산 남부시장 근처 매콤명태 다시 가고 싶은

    점심밥집으로 추천합니다

     

     

     

    300x250
    반응형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 범어 맛집 낭기뒷고기  (1) 2024.09.24
    양산파스타 맛집 다이닝서로  (18) 2024.09.22
    양산 증산 맛집 부산댁  (14) 2024.09.16
    양산데이트 추천 코지하우스  (17) 2024.09.14
    양산맛집 오봉해물칼국수  (5) 2024.09.1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