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맛집 오봉해물칼국수
    내돈내산 2024. 9. 12. 01: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봉산 갈때마다 궁금했던

    오봉칼국수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오봉칼국수

    양산칼국수 맛집

    [ 오봉해물칼국수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동중4길 15

    매일 오전 11시 ~ 밤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 30분 ~ 4시30분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라스트오더 밤8시 30분

    추석당일 휴무

    문의 0507-1430-3419

    300x250
    양산 오봉칼국수

    양산맛집 오봉해물칼국수는

    양산 오봉산 중턱에 있습니다

    주차는 산 중턱이라서 차 30대정도 될수있을정도로

    주차장이 아주넓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도 처음 가봤는데요 주차장이 넓어서 놀랐다는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

    네이버에는 오봉해물칼국수였는데

    간판은 오봉칼국수네요 ㅎㅎ

    오봉산 중턱에서 칼국수를 파셔서 오봉칼국수라

    지은듯 이름을 정말 잘지으신거 같아 감탄했습니다

     

    양산 오봉칼국수

    입구에는 칼국수집 만석을 대비한

    대기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양산 오봉칼국수

    저희는 주말점심때 방문했는데요

    매장은 적당한 사이즈의 매장이었구요

    손님들이 꽤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메뉴는 칼국수 전문집 답게

    간단합니다 해물칼국수

    동죽칼국수 해물파전 맛보기 챠수수육 동죽조개탕

    메인인 칼국수는 만원대의 가격입니다

    돼지국밥 한그릇 가격이네요 ㅎㅎ

    처음에는 칼국수치고는 조금비싼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조개해물이 엄청나게 들어가 있어서

    가격이 납득이 가드라구요 ㅎ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저희는 해물칼국수 2인이랑

    역시 칼국수에는 파전! 해물파전 주문했습니다

    양산 오봉칼국수

    오봉해물칼국수 김치는 맵습니다 ㅎㅎ

    요즘 칼국수집 김치들은 이렇게

    맵게들 담그시더라구요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오봉해물칼국수는 따로따로 한그릇이

    나오는것이 아니고 완전 대접에 다같이 끓여서

    나와서 요렇게 앞접시 집게 가위를 주십니다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양산 오봉칼국수

    깍두기는 맵지않고

    적당하게 달고 신 맛이었습니다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개취로는 깍두기보다는

    요 겉절이 김치가 너무 맛있드라구요

    많이 맵다고 적혀있었지만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았고

    김치 양념이 진해서 계속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김치 두번 리필 해먹었습니다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파전이 먼저 나옵니다

    비쥬얼이 일반 해물파전이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뭔가 굉장히 얇고 튀겨낸 느낌이 강했습니다

     

     
    양산 오봉칼국수

    ㅎㅎ요렇게 굉장히 바삭하게 구워내는것이

    포인트 인듯 합니다

    칼국수 나오기전에 에피로 먹기 따악

    좋고 칼국수먹다가 심심할때 먹어주면

    좋아요 ㅎㅎ역시 한국인의 입맛

    파전 싫어하는 사람있나요?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양산 오봉칼국수

    해물칼국수 ㅎㅎ

    해운대 기장에는 요런 칼국수가 굉장히 많으데요 ㅎㅎ

    오봉칼국수도 대접에 입벌어지게 담아 줍니다

    위에 동죽 조개 홍합 가리비 아낌없이

    같이 넣어서 끓여주세요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면은 매일 아침 사장님께서 직접 자가제면하여

    고객님들한테 내놓는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드라구요 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요렇게 앞접시에 덜어서 후루룩 ~~~~

     
    양산 오봉칼국수

     

    양산 오봉칼국수
    .

    김치 겉절이가 짱맛있어서

    요렇게 겉절이에 면을 쌈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양산 오봉칼국수

    먹다가 ㅎㅎㅎㅎ

    한꺼번에 조개껍질 까고 흡입했습니다

     

     

    양산 오봉칼국수

    미리 한꺼번에 까놓으니까 편하드라구요 ㅎㅎ

    칼국수 국물은 조개 국물이라서

    굉장히 맛있드라구요

    양산 오봉칼국수

    그래서 못참고 요렇게 밥까지 따로

    시켜서 말아먹었습니다

    요렇게 말아먹는것도 추천합니다

    면보다 더 맛있게 먹은것은 안비밀 입니다 ㅎㅎㅎㅎ

     

    양산 오봉칼국수

    양산 오봉칼국수

    껍질무덤을 뒤로하고

    양산칼국수 맛집

    오봉해물칼국수 양산에서는

    흔하지 않은 대접 해물칼국수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번정도 기회되시는 분들은

    가보시길 ㅎㅎ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