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 범어 맛집 낭기뒷고기
    내돈내산 2024. 9. 24. 01: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던

    특수부위 고기를 파는 낭기뒷고기 다녀왔습니다

    양산 낭기뒷고기

    양산 범어 맛집

    [ 낭기뒷고기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 4길 15-12

    평일 오후4시 ~ 밤11시

    주말 토일 오후2시~밤11시

    문의 0507-1370-9181

    양산 낭기뒷고기
    양산 낭기뒷고기

    양산 범어 맛집 낭기뒷고기는

    양산부산대병원 택지 범어택지에

    위치해 있구요 가게 옆옆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양산 낭기뒷고기

    오? 가격이 좋아보입니다

    300x250
    양산 낭기뒷고기
    양산 낭기뒷고기
    양산 낭기뒷고기

    저희는 평일 저녁에 갔구요

    뒷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양산 낭기뒷고기

    뒷고기는 특수부위 두항정살

    뽈살 삼각살 설하살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쫄깃살 선호하는 저는 너무 기대가 되드라구요

    양산 낭기뒷고기

     

     

    네이버영수증이벤트

    더덕구이 참여하세요 맛있어요 !

    양산 낭기뒷고기
    양산 낭기뒷고기

     

     

    김해 돼지 도축업자들이 맛있는 부위를

    빼돌려서 자기들끼리 먹었다고 해서 뒷고기 ㅋㅋㅋ

    저희는 기본 우선 뒷고기 4인분시켰습니다

     

    양산 낭기뒷고기
    양산 낭기뒷고기

    양산 낭기뒷고기

    고기랑 같이 먹는 기본찬들

    요건 저만의 노하우인데요

    소스에 요렇게 고추를 미리 잘라서 얹어놓으면

    고추에 소스가 베어들어서

    나중에 같이 먹을때 깔끔한 맛으로

    더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뒷고기 4인분 다굽고 올려놓을 판도

    같이 나오네요 ㅎㅎ

    콩나물 김치랑 같이 굽기

     

     

     

    맛있는 더덕구이

    낭기뒷고기에서는 더덕구이는

    꼭 같이 시켜 먹어야 합니다

    아님 리뷰이벤트로 받으세요

    요거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소스양념장이

    맛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양산 낭기뒷고기

    더덕도 같이 옆에 셋팅하면

    먹을준비 끝

    양산 낭기뒷고기

    ㅎㅎ 계란찜 주문할려고 했는데

    서비스로 나오드라구요

    판매하는 가격도 착한데 계란찜이 서비스라니

    심지어 맛있습니다 요런 뚝배기 계란찜

    집에서는 흉내못내요 ㅎㅎ

    양산 낭기뒷고기

    더덕구이 꼭 먹어야 되요

    달콤무리한게 고기랑 이렇게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양산 낭기뒷고기

    김해사람들이 왜 빼돌렸는지 ㅎㅎ

    고기가 쫀득쫀득 맛있습니다

     

     

    더덕 명이나물 뒷고기

    짱맛! 더덕은 진짜 필수에요

    추가로 주문한 삼겹살 ~

    아 낭기뒷고기 파김치 맛집입니다

    뭔가 양배추도 들어있고 여기에

    엄청 고소한 기름장같은게 들어있어

    다른 쌈 필요없이 요것만 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나중에 비빔국수 시켰는데

    비빔국수랑도 찰떡궁합을 자랑합니다

     

    ㅋㅋㅋ 김치볶음밥 못참아서 시킴 치즈 쭈욱

    다들 냄비채로 불판에 올려먹던데

    개인적으로 다시 들어내서

    아래처럼 전처럼 펼쳐서 구워먹으면

    더 맛있드라구요 요렇게 드세요 ㅎㅎ

    삼겹살도 비계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추가 비빔국수 열무김치는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셨다고 하네요

    새콤하고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배터지게 먹을수 있습니다 ㅎㅎ

    고기에 열무비빔국수 파김치 요렇게

    먹으면 아주꿀맛이니 꼭 드셔보세요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었던 뒷고기

    더덕구이랑 아주 잘어울리는 뒷고기

    낭기뒷고기 양산 범어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