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맛집 양산족발맛집 중부동 족발 신선생 #화덕족발전문
    내돈내산 2024. 3. 29. 00: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부동에 새로 생긴 화덕족발 전문점

    족발신선생 갔다왔습니다

    족발 신선생
    .

    [족발신선샌 양산역점]

    위치는 시외버스 맞은편 중부동

    번화가에 있구요 주차는 족발신선생앞에

    주차공간에 할 수 있습니다

    300x250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다른집들은 막국수를 따로 시켜야 되는데

    여긴 비빔막국수랑 얼큰 순두부가 서비스입니다

    굿한 서비스 ㅎㅎㅎ

     

     
     
    족발 신선생

    족발은 4만원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구요

    족발집에 특이하게 아주 큰 백골뱅이가 있던데

    백골뱅이가 튼실하니 맛있어 보였습니다

    전 2인에 아이하나라서 우선 제일 궁금한

    화덕족발 대 자 하나만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기본 상차림 이렇게 나오구요

    특이하게 매운소스도 있습니다

    저기위에 무김치가 디게 익었을거 같았는데

    삼삼하니 제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나오는 순두부 찌개

    이순두부찌개가 요물이에요 족발먹다가

    칼칼한거가 땡기면 크!!!!! 맛있어요 칼칼하이

    또 직접 저렇게 끓일수 있게 제공되어

    식지않게 먹을수 있는것도 제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족발 신선생

    비빔메밀국수는 서비스

    너무 좋아요 서비스로 아예첨부터 줍니다!

    족발 신선생

    셀프바에서 직원눈치안보고 반찬가져다먹기 ㅎㅎ

    참고로 직원분들 전부 다 친절해요 눈치주고

    그런거 일도 없습니다

     
    족발 신선생

    물도 헛개 열매차로 신경을 많이쓴

    느낌이었습니다 맨물보다는 이런 차랑 먹으면

    또 대접받는 느낌이잖아요

    족발 신선생

    화덕족발이고 끝까지 먹을때까지 족발을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화로에

    제공되어서 또 제마음을 설레게 했네요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확실히 화덕에서 구운 족발이라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촉촉한 식감이라서

    또 제마음을 설레게 했네요 ㅎㅎㅎ

     

    족발신선생

    상추쌈에도 싸먹고

     

    족발신선생

    막국수에도 싸먹고

    이막국수에 싸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족발신선생
    족발신선생

    조카랑 같이 갔는데 조카도 밥공기에

    족발 맛있다면서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족발신선생
     

    마지막으로 궁금했던 매운소스에 찍어 먹어보고

    마무리 했습니다

    족발신선생

    뼈만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양산 중부동 화덕족발 맛집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부동에 새로 생긴 화덕족발 전문점

    족발신선생 갔다왔습니다

    족발 신선생
    .

    [족발신선샌 양산역점]

    위치는 시외버스 맞은편 중부동

    번화가에 있구요 주차는 족발신선생앞에

    주차공간에 할 수 있습니다

    300x250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다른집들은 막국수를 따로 시켜야 되는데

    여긴 비빔막국수랑 얼큰 순두부가 서비스입니다

    굿한 서비스 ㅎㅎㅎ

     

     
     
    족발 신선생

    족발은 4만원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구요

    족발집에 특이하게 아주 큰 백골뱅이가 있던데

    백골뱅이가 튼실하니 맛있어 보였습니다

    전 2인에 아이하나라서 우선 제일 궁금한

    화덕족발 대 자 하나만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기본 상차림 이렇게 나오구요

    특이하게 매운소스도 있습니다

    저기위에 무김치가 디게 익었을거 같았는데

    삼삼하니 제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나오는 순두부 찌개

    이순두부찌개가 요물이에요 족발먹다가

    칼칼한거가 땡기면 크!!!!! 맛있어요 칼칼하이

    또 직접 저렇게 끓일수 있게 제공되어

    식지않게 먹을수 있는것도 제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족발 신선생

    비빔메밀국수는 서비스

    너무 좋아요 서비스로 아예첨부터 줍니다!

    족발 신선생

    셀프바에서 직원눈치안보고 반찬가져다먹기 ㅎㅎ

    참고로 직원분들 전부 다 친절해요 눈치주고

    그런거 일도 없습니다

     
    족발 신선생

    물도 헛개 열매차로 신경을 많이쓴

    느낌이었습니다 맨물보다는 이런 차랑 먹으면

    또 대접받는 느낌이잖아요

    족발 신선생

    화덕족발이고 끝까지 먹을때까지 족발을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화로에

    제공되어서 또 제마음을 설레게 했네요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확실히 화덕에서 구운 족발이라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촉촉한 식감이라서

    또 제마음을 설레게 했네요 ㅎㅎㅎ

     

    족발신선생

    상추쌈에도 싸먹고

     

    족발신선생

    막국수에도 싸먹고

    이막국수에 싸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족발신선생
    족발신선생

    조카랑 같이 갔는데 조카도 밥공기에

    족발 맛있다면서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족발신선생
     

    마지막으로 궁금했던 매운소스에 찍어 먹어보고

    마무리 했습니다

    족발신선생

    뼈만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양산 중부동 화덕족발 맛집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부동에 새로 생긴 화덕족발 전문점

    족발신선생 갔다왔습니다

    족발 신선생
    .

    [족발신선샌 양산역점]

    위치는 시외버스 맞은편 중부동

    번화가에 있구요 주차는 족발신선생앞에

    주차공간에 할 수 있습니다

    300x250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다른집들은 막국수를 따로 시켜야 되는데

    여긴 비빔막국수랑 얼큰 순두부가 서비스입니다

    굿한 서비스 ㅎㅎㅎ

     

     
     
    족발 신선생

    족발은 4만원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구요

    족발집에 특이하게 아주 큰 백골뱅이가 있던데

    백골뱅이가 튼실하니 맛있어 보였습니다

    전 2인에 아이하나라서 우선 제일 궁금한

    화덕족발 대 자 하나만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기본 상차림 이렇게 나오구요

    특이하게 매운소스도 있습니다

    저기위에 무김치가 디게 익었을거 같았는데

    삼삼하니 제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나오는 순두부 찌개

    이순두부찌개가 요물이에요 족발먹다가

    칼칼한거가 땡기면 크!!!!! 맛있어요 칼칼하이

    또 직접 저렇게 끓일수 있게 제공되어

    식지않게 먹을수 있는것도 제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족발 신선생

    비빔메밀국수는 서비스

    너무 좋아요 서비스로 아예첨부터 줍니다!

    족발 신선생

    셀프바에서 직원눈치안보고 반찬가져다먹기 ㅎㅎ

    참고로 직원분들 전부 다 친절해요 눈치주고

    그런거 일도 없습니다

     
    족발 신선생

    물도 헛개 열매차로 신경을 많이쓴

    느낌이었습니다 맨물보다는 이런 차랑 먹으면

    또 대접받는 느낌이잖아요

    족발 신선생

    화덕족발이고 끝까지 먹을때까지 족발을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화로에

    제공되어서 또 제마음을 설레게 했네요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확실히 화덕에서 구운 족발이라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촉촉한 식감이라서

    또 제마음을 설레게 했네요 ㅎㅎㅎ

     

    족발신선생

    상추쌈에도 싸먹고

     

    족발신선생

    막국수에도 싸먹고

    이막국수에 싸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족발신선생
    족발신선생

    조카랑 같이 갔는데 조카도 밥공기에

    족발 맛있다면서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족발신선생
     

    마지막으로 궁금했던 매운소스에 찍어 먹어보고

    마무리 했습니다

    족발신선생

    뼈만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양산 중부동 화덕족발 맛집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부동에 새로 생긴 화덕족발 전문점

    족발신선생 갔다왔습니다

    족발 신선생
    .

    [족발신선샌 양산역점]

    위치는 시외버스 맞은편 중부동

    번화가에 있구요 주차는 족발신선생앞에

    주차공간에 할 수 있습니다

    300x250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다른집들은 막국수를 따로 시켜야 되는데

    여긴 비빔막국수랑 얼큰 순두부가 서비스입니다

    굿한 서비스 ㅎㅎㅎ

     

     
     
    족발 신선생

    족발은 4만원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구요

    족발집에 특이하게 아주 큰 백골뱅이가 있던데

    백골뱅이가 튼실하니 맛있어 보였습니다

    전 2인에 아이하나라서 우선 제일 궁금한

    화덕족발 대 자 하나만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기본 상차림 이렇게 나오구요

    특이하게 매운소스도 있습니다

    저기위에 무김치가 디게 익었을거 같았는데

    삼삼하니 제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족발 신선생
     

    족발을 시키면 나오는 순두부 찌개

    이순두부찌개가 요물이에요 족발먹다가

    칼칼한거가 땡기면 크!!!!! 맛있어요 칼칼하이

    또 직접 저렇게 끓일수 있게 제공되어

    식지않게 먹을수 있는것도 제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족발 신선생

    비빔메밀국수는 서비스

    너무 좋아요 서비스로 아예첨부터 줍니다!

    족발 신선생

    셀프바에서 직원눈치안보고 반찬가져다먹기 ㅎㅎ

    참고로 직원분들 전부 다 친절해요 눈치주고

    그런거 일도 없습니다

     
    족발 신선생

    물도 헛개 열매차로 신경을 많이쓴

    느낌이었습니다 맨물보다는 이런 차랑 먹으면

    또 대접받는 느낌이잖아요

    족발 신선생

    화덕족발이고 끝까지 먹을때까지 족발을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화로에

    제공되어서 또 제마음을 설레게 했네요

    족발 신선생
    족발 신선생

     

    확실히 화덕에서 구운 족발이라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촉촉한 식감이라서

    또 제마음을 설레게 했네요 ㅎㅎㅎ

     

    족발신선생

    상추쌈에도 싸먹고

     

    족발신선생

    막국수에도 싸먹고

    이막국수에 싸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족발신선생
    족발신선생

    조카랑 같이 갔는데 조카도 밥공기에

    족발 맛있다면서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족발신선생
     

    마지막으로 궁금했던 매운소스에 찍어 먹어보고

    마무리 했습니다

    족발신선생

    뼈만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양산 중부동 화덕족발 맛집

    추천합니다

     
     
     

     

     

     
     
     

     

     
     
     

     

    300x25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