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맛집 짜글이 족발 가야왕족 양산가야왕족
    내돈내산 2024. 3. 5. 0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어 목욕탕가는 길에 궁금했던

    족발집 ~ 이제 오픈한것 같은

    가야왕족 다녀왔습니다 ^^

     
    양산맛집 가야왕족

    양산 맛집

    [가야왕족]

    족발 전문점이구요 점심정식 이 만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하고 있었어요 담에는 점심때 한번

    방문해서 정식먹어봐야 겠어요 ㅎㅎㅎㅎ

    300x250
     

    홀은 깨끗하구욧 위생적으로 숟가락

    젓가락 하나하나 포장해놓은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가야왕족

    도착하니 사장님이 신경쓴게 보였어용 ㅎㅎ

    저렇게 유리주전자에 녹차티백을 하나하나 다띄워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센스

    가야왕족

    자리에 있는 키오스크 주문이구요 일반 족발은

    평소에도 많이 먹어봐서 짜글이 족발이 궁금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짜글이 족발 (2인) 35000원

     

    조카가 어려서 못먹을거 같아서 짜글이 족발에서

    족발 조금 덜어달라 부탁드리고 조카용 족발 볶음밥도 시켰어요

    족발 볶음밥은 7000원 짜글이 족발이 먹고 싶은데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저처럼 시켜 드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반찬은 저렇게 세팅되구요 장아찌류가 참맛있었고

    가야왕족

     

    인상깊엇던게 저 돼지 껍데기 샐러드인데 저게 진짜 맛있습니다

    쫄깃쫄깃 상큼상큼 꼭 드셔보세용~~~

     

    궁금했던 짜글이 족발 !

     

    가야왕족

    짜글이 족발은 처음이었는데요 옛날 마포 갈매기를 참좋아했었는데

    거기처럼 옆에 계란을 부어주시더라구요 이런스타일 너무 좋아요

    집에서는 맛볼수 없는 계란찜? 특유의 불맛 계란찜 짱맛 ㅎㅎㅎㅎ

    짜글이 족발은 약간 매콤한? 짜글짜글하게

    끓여먹는 불고기 족발맛입니다 이런스타일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이건 조카용 족발 볶음밥 !

    궁금해서 한입 뺏어먹어봤는데 고소한게 맛있습니다

    조카도 잘먹어서 뿌듯 족발 야들야들 합니다

     

     

     

    가야왕족

    짜글이 족발이라서 이렇게 나오는 상차림에

    여러가지 믹스해서 다양하게 싸먹었는데요

    꿀맛! ㅎㅎㅎㅎ 전 저 장아찌랑 마늘이랑 싸먹는게 제일

    맛있드라구요 ~~~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가야왕족

    그리고 역시 메인보다 맛있을거 같은 짜글이 소스에 비벼먹는

    볶음밥 어딜가도 볶음밥은 진리죵! 직접 볶아먹을수 있게 저렇게 나옵니당!

    가야왕족
    가야왕족

    짜글이 안에 굵은당면이 들어가 있었는데 굵은 당면

    을 좋아라하는 1인으로 남은 당면이랑 저 볶음밥이랑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먹다가 당면 다 드시지 마시고

    꼭남기세요 그럼 그 당면이랑 볶음밥이랑 섞어 먹을때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

     

    가야왕족

    일반 족발은 이렇게 볶음밥을 먹을수가 없는데

    짜글이 족발은 마지막 꿀맛 볶음밥 해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족발도 먹고 싶은데 양념 족발이 좋다

    그리고 볶음밥까지 즉석으로 먹고 싶다

    그런분들에게 양산 가야왕족 짜글이족발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어 목욕탕가는 길에 궁금했던

    족발집 ~ 이제 오픈한것 같은

    가야왕족 다녀왔습니다 ^^

     
    양산맛집 가야왕족

    양산 맛집

    [가야왕족]

    족발 전문점이구요 점심정식 이 만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하고 있었어요 담에는 점심때 한번

    방문해서 정식먹어봐야 겠어요 ㅎㅎㅎㅎ

    300x250
     

    홀은 깨끗하구욧 위생적으로 숟가락

    젓가락 하나하나 포장해놓은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가야왕족

    도착하니 사장님이 신경쓴게 보였어용 ㅎㅎ

    저렇게 유리주전자에 녹차티백을 하나하나 다띄워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센스

    가야왕족

    자리에 있는 키오스크 주문이구요 일반 족발은

    평소에도 많이 먹어봐서 짜글이 족발이 궁금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짜글이 족발 (2인) 35000원

     

    조카가 어려서 못먹을거 같아서 짜글이 족발에서

    족발 조금 덜어달라 부탁드리고 조카용 족발 볶음밥도 시켰어요

    족발 볶음밥은 7000원 짜글이 족발이 먹고 싶은데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저처럼 시켜 드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반찬은 저렇게 세팅되구요 장아찌류가 참맛있었고

    가야왕족

     

    인상깊엇던게 저 돼지 껍데기 샐러드인데 저게 진짜 맛있습니다

    쫄깃쫄깃 상큼상큼 꼭 드셔보세용~~~

     

    궁금했던 짜글이 족발 !

     

    가야왕족

    짜글이 족발은 처음이었는데요 옛날 마포 갈매기를 참좋아했었는데

    거기처럼 옆에 계란을 부어주시더라구요 이런스타일 너무 좋아요

    집에서는 맛볼수 없는 계란찜? 특유의 불맛 계란찜 짱맛 ㅎㅎㅎㅎ

    짜글이 족발은 약간 매콤한? 짜글짜글하게

    끓여먹는 불고기 족발맛입니다 이런스타일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이건 조카용 족발 볶음밥 !

    궁금해서 한입 뺏어먹어봤는데 고소한게 맛있습니다

    조카도 잘먹어서 뿌듯 족발 야들야들 합니다

     

     

     

    가야왕족

    짜글이 족발이라서 이렇게 나오는 상차림에

    여러가지 믹스해서 다양하게 싸먹었는데요

    꿀맛! ㅎㅎㅎㅎ 전 저 장아찌랑 마늘이랑 싸먹는게 제일

    맛있드라구요 ~~~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가야왕족

    그리고 역시 메인보다 맛있을거 같은 짜글이 소스에 비벼먹는

    볶음밥 어딜가도 볶음밥은 진리죵! 직접 볶아먹을수 있게 저렇게 나옵니당!

    가야왕족
    가야왕족

    짜글이 안에 굵은당면이 들어가 있었는데 굵은 당면

    을 좋아라하는 1인으로 남은 당면이랑 저 볶음밥이랑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먹다가 당면 다 드시지 마시고

    꼭남기세요 그럼 그 당면이랑 볶음밥이랑 섞어 먹을때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

     

    가야왕족

    일반 족발은 이렇게 볶음밥을 먹을수가 없는데

    짜글이 족발은 마지막 꿀맛 볶음밥 해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족발도 먹고 싶은데 양념 족발이 좋다

    그리고 볶음밥까지 즉석으로 먹고 싶다

    그런분들에게 양산 가야왕족 짜글이족발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어 목욕탕가는 길에 궁금했던

    족발집 ~ 이제 오픈한것 같은

    가야왕족 다녀왔습니다 ^^

     
    양산맛집 가야왕족

    양산 맛집

    [가야왕족]

    족발 전문점이구요 점심정식 이 만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하고 있었어요 담에는 점심때 한번

    방문해서 정식먹어봐야 겠어요 ㅎㅎㅎㅎ

    300x250
     

    홀은 깨끗하구욧 위생적으로 숟가락

    젓가락 하나하나 포장해놓은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가야왕족

    도착하니 사장님이 신경쓴게 보였어용 ㅎㅎ

    저렇게 유리주전자에 녹차티백을 하나하나 다띄워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센스

    가야왕족

    자리에 있는 키오스크 주문이구요 일반 족발은

    평소에도 많이 먹어봐서 짜글이 족발이 궁금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짜글이 족발 (2인) 35000원

     

    조카가 어려서 못먹을거 같아서 짜글이 족발에서

    족발 조금 덜어달라 부탁드리고 조카용 족발 볶음밥도 시켰어요

    족발 볶음밥은 7000원 짜글이 족발이 먹고 싶은데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저처럼 시켜 드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반찬은 저렇게 세팅되구요 장아찌류가 참맛있었고

    가야왕족

     

    인상깊엇던게 저 돼지 껍데기 샐러드인데 저게 진짜 맛있습니다

    쫄깃쫄깃 상큼상큼 꼭 드셔보세용~~~

     

    궁금했던 짜글이 족발 !

     

    가야왕족

    짜글이 족발은 처음이었는데요 옛날 마포 갈매기를 참좋아했었는데

    거기처럼 옆에 계란을 부어주시더라구요 이런스타일 너무 좋아요

    집에서는 맛볼수 없는 계란찜? 특유의 불맛 계란찜 짱맛 ㅎㅎㅎㅎ

    짜글이 족발은 약간 매콤한? 짜글짜글하게

    끓여먹는 불고기 족발맛입니다 이런스타일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이건 조카용 족발 볶음밥 !

    궁금해서 한입 뺏어먹어봤는데 고소한게 맛있습니다

    조카도 잘먹어서 뿌듯 족발 야들야들 합니다

     

     

     

    가야왕족

    짜글이 족발이라서 이렇게 나오는 상차림에

    여러가지 믹스해서 다양하게 싸먹었는데요

    꿀맛! ㅎㅎㅎㅎ 전 저 장아찌랑 마늘이랑 싸먹는게 제일

    맛있드라구요 ~~~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가야왕족

    그리고 역시 메인보다 맛있을거 같은 짜글이 소스에 비벼먹는

    볶음밥 어딜가도 볶음밥은 진리죵! 직접 볶아먹을수 있게 저렇게 나옵니당!

    가야왕족
    가야왕족

    짜글이 안에 굵은당면이 들어가 있었는데 굵은 당면

    을 좋아라하는 1인으로 남은 당면이랑 저 볶음밥이랑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먹다가 당면 다 드시지 마시고

    꼭남기세요 그럼 그 당면이랑 볶음밥이랑 섞어 먹을때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

     

    가야왕족

    일반 족발은 이렇게 볶음밥을 먹을수가 없는데

    짜글이 족발은 마지막 꿀맛 볶음밥 해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족발도 먹고 싶은데 양념 족발이 좋다

    그리고 볶음밥까지 즉석으로 먹고 싶다

    그런분들에게 양산 가야왕족 짜글이족발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어 목욕탕가는 길에 궁금했던

    족발집 ~ 이제 오픈한것 같은

    가야왕족 다녀왔습니다 ^^

     
    양산맛집 가야왕족

    양산 맛집

    [가야왕족]

    족발 전문점이구요 점심정식 이 만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하고 있었어요 담에는 점심때 한번

    방문해서 정식먹어봐야 겠어요 ㅎㅎㅎㅎ

    300x250
     

    홀은 깨끗하구욧 위생적으로 숟가락

    젓가락 하나하나 포장해놓은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가야왕족

    도착하니 사장님이 신경쓴게 보였어용 ㅎㅎ

    저렇게 유리주전자에 녹차티백을 하나하나 다띄워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센스

    가야왕족

    자리에 있는 키오스크 주문이구요 일반 족발은

    평소에도 많이 먹어봐서 짜글이 족발이 궁금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짜글이 족발 (2인) 35000원

     

    조카가 어려서 못먹을거 같아서 짜글이 족발에서

    족발 조금 덜어달라 부탁드리고 조카용 족발 볶음밥도 시켰어요

    족발 볶음밥은 7000원 짜글이 족발이 먹고 싶은데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저처럼 시켜 드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반찬은 저렇게 세팅되구요 장아찌류가 참맛있었고

    가야왕족

     

    인상깊엇던게 저 돼지 껍데기 샐러드인데 저게 진짜 맛있습니다

    쫄깃쫄깃 상큼상큼 꼭 드셔보세용~~~

     

    궁금했던 짜글이 족발 !

     

    가야왕족

    짜글이 족발은 처음이었는데요 옛날 마포 갈매기를 참좋아했었는데

    거기처럼 옆에 계란을 부어주시더라구요 이런스타일 너무 좋아요

    집에서는 맛볼수 없는 계란찜? 특유의 불맛 계란찜 짱맛 ㅎㅎㅎㅎ

    짜글이 족발은 약간 매콤한? 짜글짜글하게

    끓여먹는 불고기 족발맛입니다 이런스타일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이건 조카용 족발 볶음밥 !

    궁금해서 한입 뺏어먹어봤는데 고소한게 맛있습니다

    조카도 잘먹어서 뿌듯 족발 야들야들 합니다

     

     

     

    가야왕족

    짜글이 족발이라서 이렇게 나오는 상차림에

    여러가지 믹스해서 다양하게 싸먹었는데요

    꿀맛! ㅎㅎㅎㅎ 전 저 장아찌랑 마늘이랑 싸먹는게 제일

    맛있드라구요 ~~~ ㅎㅎㅎ

    가야왕족
     
    가야왕족
    가야왕족

    그리고 역시 메인보다 맛있을거 같은 짜글이 소스에 비벼먹는

    볶음밥 어딜가도 볶음밥은 진리죵! 직접 볶아먹을수 있게 저렇게 나옵니당!

    가야왕족
    가야왕족

    짜글이 안에 굵은당면이 들어가 있었는데 굵은 당면

    을 좋아라하는 1인으로 남은 당면이랑 저 볶음밥이랑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먹다가 당면 다 드시지 마시고

    꼭남기세요 그럼 그 당면이랑 볶음밥이랑 섞어 먹을때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

     

    가야왕족

    일반 족발은 이렇게 볶음밥을 먹을수가 없는데

    짜글이 족발은 마지막 꿀맛 볶음밥 해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족발도 먹고 싶은데 양념 족발이 좋다

    그리고 볶음밥까지 즉석으로 먹고 싶다

    그런분들에게 양산 가야왕족 짜글이족발

    추천합니다

     
     

     

     

     

     

     

     
     

     

     

     

     

     

     
     

     

     

    300x250
Designed by Tistory.